남성 노화 방지를 위한 피부관리법

언제나 피곤해 보이는 남자
남성 피부의 노화는 단순히 심각하고 빠르게 진행된다. 음주, 흡연 등 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습관을 가지면 더욱 가속화된다. 첫 번째로 나타나는 증상은 피부색이 검어서 거칠고 피곤해 보이는 것이다. 피부층이 두꺼워 여성보다 노화가 늦게 시작되지만, 반대로 피부가 두꺼워지면 에너지가 더 많이 필요하다는 방증이다. 과로와 피로의 축적으로 신체 표면인 피부가 지표와 좀비 같은 다크서클, 눈 밑의 눈주머니가 불룩하고 안색이 검게 처지게 된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휴식을 취하면서 에너지를 충전해야 한다.

끊임없이 피부를 가꾸는 것이 왕도다. 아무리 내 제품이 좋아도 규칙적이고 꾸준히 바르지 않으면 한 번에 많이 바르는 것은 효과가 없다. 에너지 결핍의 정도가 사람마다 다르듯이 피부는 무엇을, 얼마나 채워야 하는지 사인을 보낸다. “나는 목이 마르다. 물 좀 채워 줘.” “피곤해서 쉬어야겠어.” 그래서 만약 우리의 몸이 그들의 상태의 징후를 우리에게 보내고, 우리가 그들의 말을 듣지 않거나 무시한다면, 그 고통은 나중에 눈덩이처럼 불어날 것입니다. 화장품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충분하고, 쾌적한 수면과 영양가 높은 고품질이다.

남자들은 나이가 들수록 눈 밑에 가방을 많이 착용한다. 무관심과 부주의도 문제지만 과로, 음주, 흡연은 눈 밑 미세순환을 줄여주기 때문에 심각한 원인이 된다.

눈 밑이 붓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붓기를 예방하는 성분이 함유된 눈 제품을 선택해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준다. 비싼 화이트 크림을 눈 밑에 넣는 것이 아깝다고 생각하거나, 남자가 눈 관리를 하는 것이 아깝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여러분은 멋진 초콜릿 복근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지 않지만, 밝고 건강한 어린 눈을 매일 보여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남자가 첫째 아이의 유치원 입학식에서 주름진 얼굴과 거대한 눈주머니를 가진 할아버지처럼 서 있는 자신을 볼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탄력 에센스와 페이스 마스크입니다.
얼굴에 피곤한 기색이 보인다는 것은 이미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어린 피부는 밤을 새워도 매우 빨리 회복되지만 피로의 흔적이 빨리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은 회복의 기운이 없다는 뜻이다. 남성의 피부는 여성의 피부보다 약 20% 더 많은 세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주름을 예방하고 탄력을 주어 밝고 선명한 안색을 연출할 필요가 있다. 토닝 로션으로 깨끗한 얼굴을 한 번 더 닦아낸 후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얼굴 중앙에서 귀 쪽으로 부드럽게 눌러 흡수시켜 줍니다.

남자들은 석유 제품을 매우 싫어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밤에 피부에 필요한 식물성 오일과 같은 가볍고 흡수가 빠른 오일을 바르는 것도 필요하다. 또한 일주일에 한 번씩 그 위에 두꺼운 탄력 팩을 바르고 10분 후에는 가볍게 세안을 한다.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얼마 전 한 TV 프로그램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피부와 안 바른 피부 사이에 15세인 차이가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정확히 15살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자외선이 피부 노화의 주범인 것은 분명하다. 특히 남성은 외부 활동이 많고, 화장을 하지 않아 자외선에 더 큰 피해를 입는다. 데이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른 후 적당량의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과 목에 발라줍니다. 끈적거리는 느낌이 싫다면 가볍고 신선한 오일프리 제품을 선택해보자.